중학생, 고등학생

이렇게 연년생으로 두 아이를

키우다보니

들어가는 돈이 정말 만만치 않더라구요

 

아이들 어렸을 땐

그렇게 힘들다는 생각 안했었는데...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원비는 물론이고

외모에 관심이 많은 시기라

사달라고 하는 건

왜 그렇게 많은지...ㅜㅜ

 

마냥 돈 걱정만 하고 있을 수만은 없어

뭐라도 해서 생활비 조금이라도 

벌어야겠다는 생각에

홈알바를 시작했어요

 

 

제가 선택한 홈알바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타자만 치면 되는 일인데요

 

수익구조도 마음에 들고

수수료도 괜찮은 편인데

일도 힘들지 않아요

 

말이 되나 싶지만

저도 처음에는 안 믿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일을 해보니

너무 쉽고 간단한데다가

수익도 만족스러우니

왜 이제야 시작했나 싶었어요

 

 

저는 글 쓰는 일을

홈알바로 하고 있는데

블로그 홍보 글을 

작성하는 거에요

 

저도 글 같은 거

써본 적도 많이 없고

글재주도 없는 편이라

못 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이미 남이

써 놓은 글을 받아서

보면서 비슷하게

따라 쓰면 되는 거라

저같은 사람도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완전히 똑같이

베끼는 건 아니지만

그냥 말투나 단어를

조금씩 바꿔 주면 되니까

전혀 어렵지 않아요

 

 

컴퓨터로 하는 홈알바지만

그냥 메모장이나 한그레

글 써서 보내주면 끝이라서

컴맹이어도 상관없어요

 

그리고 일을 어디서 받고

글을 어떻게 쓰고

주의할 점이 뭔지 등등

 

교육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곳이라서

일 전부 배워서

하면 되는 거라

글쓰는 일로 안정적으로 돈벌기

가능해요

 

그리고 동영상 강의라서

컴퓨터나 폰으로

편하게 보면 되니까

그게 좋더라구요

 

 

국문과에서 배우는

글 잘 쓰는 법,

문장 이어가는 법

이런 걸 배우는 게 아니에요

 

클릭률을 높이는

제목 작성하는 법이나

눈에 잘 띄는 이미지로

제작하는 방법,

글 작성 시 지켜야할 점 등등

 

실무에 도움 되는

노하우와 팁을 담아

강의를 진행해주세요

 

설명도 워낙

자세히 잘 해주셔서

이해도 잘 됐어요

 

 

강의로 직접 글 쓰는 걸

보여주시기도 하고

주제별로 정리된

예시 글 자료도 있어서

 

몇 번만 쭉 읽어봐도

어떤 식으로 써야 하는 지

감이 확 잡혀요

 

그리고 1:1 코칭도

받을 수 있어서

일에 빨리 적응이

가능하더라구요

 

글 작성해서 보내드리면

담당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쭉 읽어보시고

어떤 부분이 수정이 필요한 지

어떻게 바꾸면 되는 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그래서 그대로 수정해서

다시 보내드리기만 하면

승인 완료! 수수료 적립!

 

 

제가 글쓰는 홈알바를

꾸준히 하고 있는 이유는

일이 자유롭기 때문이에요

 

사실 주부라고 해도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거나

몸이 아프다거나

그럴 수 있잖아요

 

그런데 이 일은

일 하는 시간, 장소, 양

아무 것도 정해진 게 없어서

내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일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글 1개 단위로

수수료를 받는 거라서

내가 일 하는 만큼

돈을 벌 수 있는 거죠

 

글 하나 작성하는 게

보통 30분 정도면 되는데

저는 하루 1~2시간 정도

정해놓고 일을 하거든요

 

그러면 한 달에

90~100만원 정도는

수익이 나니까

시간대비 수수료가

괜찮은 편이에요

 

내가 더 많이 벌고싶다

그러면 더 많이 일 하면 되고

조금 적게 일 하고 싶다하면

적게 하면 되니까

부담이 없는 일이더라구요

이런 일 진행하는 업체가

꽤 여러 곳이 있는데

아무래도 비대면으로

일을 하는 거라서

정말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최대한 안전한 곳에서

안정적으로 돈을 버는 게

중요하잖아요

 

제가 홈알바 하는 곳은

교육청에서 인가받았고

일거리도 꾸준히 제공되는

참 괜찮은 곳이에요

 

집에서 할만한

간단한 일 찾으시는 분들,

글쓰는 일로 안정적으로 돈벌기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가 일 하고 있는 곳

한번 알아보세요

 

홈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후기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