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여느 직장인과 마찬가지로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수입을 늘리고자

투잡을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요즘 회사가 바쁜 시즌이라서

야근도 부쩍 늘었고,

가끔은 주말에 출근도 하는데요

 

하지만 저는 직장 외에도

부업생활을 하면서

투잡러로 일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월급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예전부터 부업을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직장과 병행하면서

할만한일을 알아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부업종류가 있더라구요

어떤 일을 해야 할지 알아보게 되었는데

편의점이나 마트캐셔만 생각했던 저에게

부업종류가 너무나 많아서 놀랐답니다

여러 회사를 알아보기도 하고

후기글도 많이 찾아보다가

지금은 내가할수있는일을 선택해서

꾸준하게 일하고 있어요

 

부업종류중에서는

가장 저랑도 잘 맞고,

또 편하게 일하고 있어서

오늘은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어떤 일을 하고,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부업종류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요

 

저는 원고작성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기관에서 글 쓸 아이템을 제공받아

그에 맞는 정보와 내 생각을 덧붙혀

자유롭게 홍보글을 작성해서

블로그나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원고작성알바인데

정해진 업무량이나 수익구조가

다른 일들과는 달라요

다 똑같은 부업종류가 아니니

시작하시기전에 꼼꼼히 알아보는 게

무엇보다 중요해요

 

 

기존의 원고작성은

원고 하나당

일정한 돈을 지급받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아이템에 대한 결제가 이뤄질때마다

수익금이 발생해요

 

글을 작성해 놓은 뒤에

인터넷에 올리면

다른 사람들이 그 글을 보게 되고

결제를 하면

그때마다 3~5만원의

수익금이 발생하게 돼요

 

처음에는 과연 돈을 벌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내가 꾸준하게 글을 작성해

인터넷에 올려두기만 하면

내 글은 점점 많아지게 되고

그에 따라 내 수익도 많아져요

 

 

게다가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홍보아이템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취미클래스라서

사람들에게도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결제가 쉽게 이뤄지더라구요

 

요즘에 인기가 많은 취미클래스들이고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해서

들어오기 때문에

수익을 얻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저같은 경우

보통 글 하나 작성하는데

40분정도 소요되는데

sns같은 경우는

링크만 가져와서

간단하게 글을 올리면 되는 거라서

약 5분이면 글을 올릴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틈틈히 5분정도 시간이 남을 때마다

글을 작성하기 때문에

따로 일하는 시간을 정해놓지 않고

일하는 중이랍니다

 

그래서

일을 꾸준히만 했다면

매달 비슷한 수익을 얻는 게

가능하더라구요

 

 

저도 글 작성이 처음이고

블로그를 한번도 다뤄본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한마에서 교육비를 지불하고

온라인강의로 교육받았어요

 

온라인강의를 통해서

블로그 개설부터 용어 정리 등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가 있으니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했던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초보자들고 집에서하는부업을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이유는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책임지고 기관에서 교육을 해주기 때문이예요

 

 

하라는 대로만 따라하니깐

수익이 안정적으로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수강료를 내면서까지

해야 하나 생각도 들었는데

오프라인특강, 블로그진단,

전문가의 1:1피드백 등등

항상 언제든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오히려 많은 도움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첫달에는 30만원 정도 벌었지만

지금은 매달 150만원 정도 버는데요!

 

제가 일을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언제까지고

평생 아이템 제공받으면서

일할 수 있어요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계속 일 할 예정이랍니다

 

 

부업종류들중에

직접 상담을 해서

사람들과 전화통화를 해야 하는 일들도 있었는데

고수익이라고 했지만

저는 직장도 다니고 있고

힘들 것 같아서 안하게 되었어요

 

회원가입이나

상담하면서 사람을 상대할 필요 없어요!

편하게 내 집에서

내가 편한 시간에 글만 작성하면

할 일은 모두 끝이나는 일이랍니다

 

 

퇴근하고 나면은

솔직히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잖아요

퇴근 후 시간도 없고

이미 체력도 없어서

내가 할 수 있는 부업종류가 있나 했었는데

그중에서도 잘맞는 일이

있기는 있더라구요

 

틈틈히 핸드폰으로

홍보글 작성하면 되니

편하게 내 여유시간 활용하면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동안 일하면서 드는 생각이

부업종류를 단순하게만 생각하고

알아보지 않았더라면

지금처럼 편하게 돈벌고 있지 못했을 거에요

 

물론 일을 하기 전에는

저도 의심을 했지만...^^;;;

직접 해보니까

이게 실제로 수익이 발생했고 가능했기에

한번쯤은 제대로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라고

아래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길 바래요^^

 

인터넷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경험 후기를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