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고 돈버는일

부업으로 이만한 일 없네요!

 

 

안녕하세요 ^^

제가 사는 지역은 비가 와서 그런지

하루종일 어두컴컴하네요

하지만 이런 척척스러운 주말에도

저는 글쓰고 돈버는일을 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아 부업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글쓰는 부업으로

어제 하루만 해도 57,600원을 벌었는데요 ^^

제가 이렇게 수익을 내는 부업일거리는

뭐 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

타이핑 아르바이트예요

 

초보가 하기 쉬운 부업인 타이핑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중 일부

 

제가 하고 있는 이 글쓰고 돈버는일을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 아르바이트라고 하지만,

정식 명칭은 CPA알바예요

 

참고해서 쓸 수 있는

원고와 사진을 받아 그것을 토대로 작성하는

원고옮기기알바의 일거리나,

수익아이템을 받아

제 생각을 덧붙여 작성하는

글쓰기 알바로 부업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건당 9,600원을 받으면서

하루에 6건이면 57,600원!

물론 적게 벌 때도 있지만,

못 벌때는 전혀 없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차곡차곡 수익이 쌓여

한달에 150~170만원이란 금액을

집에서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

 

 

저도 1년넘게 재택근무를 해왔지만

다른 부업보다도

시간대비 고수익 알바 일거리이고,

무엇보다 간단하고 쉽다보니

무슨일이 있더라도

하루 1시간, 글 1~2개씩

글쓰는 부업은 꼭 하고 있어요

 

살림하면서 애보면서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 지 모를 정도지만,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집에서 하는 일이고

무엇보다 일이 간단하다 보니

글쓰고 돈버는 부업이

저의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

 

 

원고를 받아 그것을 토태로

글을 쓰거나,

수익아이템을 받아 내 생각을 덧붙여

후기형식으로 남기거나,

수익이 많이 나왔던 글들을 비슷하게

따라써도 되기 때문에

하루 딱 1시간 정도면 충분하더라구요~

 

저와 다른 종류의 부업을 하고 계신 분들도

추가부업으로도 가능하고,

 

집에서 돈버는 부업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겐

난이도가 쉬운 부업거리다 보니

컴퓨터로 하는 일이 처음인

초보자 분들에게 적극 권해드리고 싶어요

 

 

무엇보다 200여가지의 수익아이템과

강의영상들도 보면서

다양한 재택부업 노하우도 배울 수 있으니

글쓰고 돈버는 일,

부업으로 이만한일 없다 싶네요 ^-^

 

제가 하고 있는 글쓰는 부업,

타이핑 아르바이트에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

 

집에서돈벌수있는일 자세히 알아보기

글쓰기알바 하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아르바이트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