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주부알바 애보면서 살림하면서

월150이상 벌고 있습니다

 

40대주부알바...

나이는 있지만 늦은 결혼과 늦은 출산으로

아직 아이들이 너무 어린탓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선택했고

애보면서 살림하면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짬짬이 일하고

한달 150이상 벌고 있습니다

 

저는 40대주부알바를

가장 편한 집이라는 근무환경에서

하루 1시간 일하고

월 150~170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답니다

 

 

제가 1년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40주부알바로 하는 일은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라고 하는

원고작성알바입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내 편한 시간대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할 수 있기 때문에

40대주부알바로 하기엔

정말 조건이 좋았답니다

 

타이핑알바 이 일 자체가

어렵다거나 힘든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어느덧 1년이 지났고,

처음에 이 재택알바를 시작할땐

컴퓨터도 잘 하지 못하고

인터넷도 잘 하지 못하는데

과연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맞을까 하며

고민도 되고 망설임도 있었지만...

그래도 애보면서 살림하면서

집에서 돈 벌 수 있는 방법으로는

너무나 좋은 조건이라

과감히 용기를 내어 도전을 했습니다

 

 

재택알바를 하기 전에

그렇게 망설이고 고민되었던 시간들...

지금와 생각해보면 조금이라도 더 일찍

시작했더라면 경제적으로 힘들지 않았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 아쉬움만큼 가능하면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제가 40대주부알바로 일하는 곳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부업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해주는것은 물론이고,

컴퓨터로 어떻게 일하는 지

일하는 방법과 노하우를 모두 알려주었습니다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단순 타이핑만 치는 업무는 아니고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는 일입니다

제가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신발, 베개 등과 같은 생활용품,유아용품,

아이들 교육에 관한 것, 자격증 등을

소개하는 글을 씁니다

 

      

 

인터넷이 생활화가 되다보니

정말 사소한 것 하나도

인터넷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고 있기에,

우리가 물건을 구입하기전

무턱대고 물건을 구입하는게 아니라

먼저 구입해서 사용해본 사람들이

올려놓은 상품후기나 상품평등을

읽어보고 난 후에 구입여부를 결정하듯이

저는 그런 일을 하는 거랍니다

 

해당제품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쓰고

그 글안에 홈페이지링크를 걸어서

회사제품 광고글을 써주는 것이고,

내가 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건당 8,000원 또는 9,600원씩 받고 있습니다

 

글 1개당 보통 3~5건이 나오고

좀 더 잘 쓰여진 글이라면

10건이상도 나오기 때문에

하루에 글 2개씩만 써도

한달이면 못해도 144만원을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유입수 X 8,000원 또는 9,600원 = 내 수익

이렇게 계산이 된답니다

저는 매일 글 2정도 쓰면서

월 150이상 안정적으로 벌고 있습니다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애보면서 살림하면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하루에 딱 1시간만 일하는데,

저는 그정도가 딱 적당하답니다

글 하나 쓰는데 보통 30분정도 걸리니까

글 2개쓰는데 1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회사를 통해서

제공받고 있고,

그동안 이곳에서 40대주부알바로

월급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지금껏 받고 있습니다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월 150만원에서 170만원의 수익을 내면서

경제적인 여유도 찾았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생겼고,

앞으로도 꾸준히 일거리 제공해준다고 하니

저는 앞으로 더 나이먹어서도 할 수 있는 일로

이 주부알바를 평생직업삼아

정년없이 오래오래 꾸준히 할 생각이랍니다

 

 

무엇보다 17년이나 된 전통있는 회사라

그래서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로

믿고 시작할 수 있었고

그래서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계획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주부알바를 찾고 계시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이 일

적극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아래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를 남겨 놓을테니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인만큼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타이핑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서

살펴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료 무료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근무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 Recent posts